더파운더즈 - 채용 홈페이지 더파운더즈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더파운더즈 - 채용 홈페이지

더파운더즈 채용 홈페이지입니다

제목없음

팀 소개 - 2

그로스팀이 궁금하시다면?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그로스팀 Lead 김준석님 • 국내 스킨케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아누아에서 함께 성장하실 인턴분들을 찾습니다. 저희 파트는 마케팅 영역에서 여러 문제를 해결하며 브랜드 성장을 앞단에서 이끌고 있습니다. 매달, 분기마다 n배 성장을 이뤄내고 있으며, 업계에서 많은 bp 사례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저는 ‘성장’이라는 한 가지 목표로 4년+간 스타트업에서 물류, SCM, 상품기획, 마케팅, 전략 등 여러가지 영역에서 문제해결을 하며 커리어를 쌓아왔고, 지금은 아누아와 팀원 분들의 빠른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성장할 수 있지만, 없던 숫자를 만들어내며 더 빠르게 성장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어려운 문제를 같이 해결하실 분들로 파트를 구성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함께하실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로스님 시니어매니저 배은지님 • 아누아의 좋은 제품과 뛰어난 마케팅이 더해진다면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 저는 아누아 국내 전환광고 컨텐츠 제작 및 컨텐츠 총괄 피드백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화기애애한 팀 분위기와 양질의 피드백으로 빠르게 적응, 빠르게 성장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동안 제가 쌓아온 컨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노하우를 함께 스터디하며 신입 마케터의 성장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파트의 매력은 성취감이 매우 큰 파트라고 생각합니다 🙂 직접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 분석하여 컨텐츠를 기획하고 직접 제작한 컨텐츠가 SNS 채널을 통해 노출되면서 소비자 구매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빠르게 경험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나의 성과와 성장을 수치적으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기도 하구요. 최근에는 매일매일 성과가 쌓이면서 아누아 신제품이었던 ‘클렌징오일’의 자사 판매량을 증가시키고, 올리브영 (클렌징 카테고리) 1위 달성에 기여했다는 점이 가장 뿌듯한 것 같아요! • 진정한 덕업일치! 평소 SNS를 즐겨 하신다면 대환영이에요🤩 저는 평소에 SNS 인스타그램(릴스), 유튜브(숏츠)를 즐겨보는 SNS 덕후인데, 이러한 취미에서 끊임 없이 아이디어를 공급 받아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SNS 숏폼 트렌트에 맞게 소비자의 니즈와 자사 제품의 특장점을 녹여 매일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며 재밌게 일할 수 있어요!

그로스님 매니저 우유라님 • 퍼포먼스, SNS, 콘텐츠 … 종류도 많은 마케팅! ‘진짜’가 뭔지 궁금하다면 여기에요! 막연하게 상상만 했던 것들 더파운더즈에서 구체적이고 생생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든 광고에서 매출이 발생하고, 그 과정에서 억대 매출 신화의 숙련된 마케터들과 치열하게 고민하며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은 분명 흔치 않을거예요. • 물론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정말 드물죠. 중요한 건, 실패 속에서 배우려는 의지와 자세! 이 광고는 왜 안됐을까? 저 광고는 왜 잘될까? 끊임없이 고민하고 질문하며 팀원들과 함께 디벨롭하다보면, 3개월 뒤 놀랍도록 성장한 자신을 마주할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 • 인턴으로 입사해 만든 첫 광고에서 첫 구매가 찍힌 날, 저는 마케팅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설득하는 것이 재밌고, 오늘의 액션이 내일의 성과로 보이는게 즐거웠던 제게 더파운더즈는 최고의 환경 이었어요. 처음엔 3만원 팔렸다고 기뻐했다면, 어느덧 하루에 300만원 팔리는 광고를 제작하게 될 거예요. 불현듯 떠올랐던 가설과 아이디어가 광고로 탄생되어 매출을 견인하는 기쁨, 함께 느껴보시죠 😉

그로스님 매니저 이지윤님 • 회사와 함께 성장한다. 이 파트에서 일하면서 가장 크게 느꼈던 부분이었어요 ‘그냥, 쉽게, 대충’ 보다 ‘성장, 발전, 배움’이라는 단어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최고의 파트라고 생각합니다! • 남들이 시키는 일을 수동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내가 가진 의문과 궁금증을 어떻게 아이디어로 도출하는지, 이를 바탕으로 기획부터 제작, 그리고 내 광고의 효율과 성과를 분석해 다음을 그리는 빅피처까지. 이 모든 과정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 3개월이 지났을 때 '내가 뭘 잘 할 수 있는 사람이지?' 라는 물음표는 '내가 이런 것도 할 수 있는 사람이구나!' 라는 느낌표로 변해 있을 거예요. 마케터로서 어떻게 커리어를 시작해야 될까 고민도 되고 성장 욕구도 강하신 많은 분이라면, 이 파트에서의 경험은 내 커리어 중 가장 임팩트있는 시작이자 화려한 페이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