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상품기획/개발 매니저 | 더파운더즈

[아누아] 상품기획/개발 매니저 | 더파운더즈

[아누아] 상품기획/개발 매니저 | 상품기획 | 상품기획 | 경력 | 정규직 | 더파운더즈 본사 | 상시 채용

Global No.1 Brand Builder!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 제품을 기획하실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고객관점을 근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집착하며, 전세계 고객이 원하는 상품 기획 및 출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로벌 산업 동향 및 고객 인터뷰 등 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마케팅/유통 영역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아누아 브랜드 에셋이 담긴 상품기획 소비자 조사, 시장 조사를 통해 신제품 USP 수립 및 임상 설계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및 효용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전략 및 실행에 반영하여, 결과 리뷰를 통해 레슨런을 뽑아내시고 다음 실행에 적용하시는 분 의견이 다른 부분에 대해 “그냥 느낌이 그래”보다는 논리, 데이터, 소비자 조사, 사례 등을 기준으로 일관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스킨케어 / 색조 베이스 화장품의 상품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소비자 중심 데이터 분석 & 트랜드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D2C & 온라인 기반 브랜드 전략 경험이 있으신 분 마케팅 & 이커머스 영업과 협업하여 비즈니스적 사고 기반의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ㅣ 이런 경험을 선호합니다. 글로벌 시장을 타겟한 제품기획 및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논리적/구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전략적 문제해결역량이 있으신 분 “히어로 스킨케어 혹은 색조 베이스 제품”의 상품기획의 AtoZ 경험이 있으신 분 제조사 연구원으로 상품기획/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ㅣ 정규직 채용 프로세스 채용 프로세스는 위와 같이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되는 경우 개별 안내 드립니다. 서류 전형 검토 결과에 따라 추가 자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1차 인터뷰 이전 사전 콜챗 또는 과제 전형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계약직 기간이 있으며, 해당기간에는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ㅣ 지원 방법 지원 : 각 공고의 지원하기 버튼으로 온라인 지원 지원 서류 : 이력서(자유양식), 경력기술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상품기획의 기여도 (%)를 표기해주세요) 포트폴리오 내에 상품기획했던 제품 중 1개 이상의 핵심제품의 기획방향성과 기획 여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 기재 해주세요. 노션 링크로 전달 시 공개 범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50MB 용량제한으로 업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지원서 작성란에 구글 드라이브 등 URL 형태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문의 : job@thefounders.kr ㅣ 근무 조건 및 환경 근무 시간 :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 오후 1시 ~ 오후 2시) 급여 : 면접 후 협의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 8층, 10층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24년 8월 삼성역 파르나스 타워로 오피스를 이전하였습니다. ㅣ 성장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는 것들 앞으로 있을 더 많은 가능성을 약속드립니다. 📚 마음껏 배울 수 있게 역량 성장을 위한 도서와 강의를 예산 제한 없이 지원합니다. 🍭 일할 '맛' 나게 활기찬 하루를 위한 아침 식사 제공, 다양한 간식, 커피, 영양제 등을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연 1회 종합건강검진과 유급반차, 본인과 직계가족(반려동물)의 의료비, 심리상담, 팀원분들의 건강을 위한 운동비를 지원합니다. 👨‍👨‍👧‍👧 필요할 때 함께 생일 반차 및 생일 선물, 경조 휴가, 경조 물품, 가족 돌봄 휴가, 육아기 시차출퇴근제 등을 운영합니다. 🚩 같이 성장할 수 있게 신규 입사자의 소프트랜딩을 위한 버디 제도, 브랜드 간 lesson&learn 쉐어링 세션, 다른 팀 팀원들과의 랜덤런치, 팀 연합 회식 등을 운영합니다. 👑 팀원을 위해 특별하게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기프트 지급, 자사 제품 구매 시 임직원 혜택가를 제공합니다. 📆 연차 사용은 자유롭게 1시간 단위의 자유로운 연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불가피한 야근에도 든든하게 야근 시 저녁 식대와 귀가 택시비가 지원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사 소개 브랜드 소개 일하는 방식 소개 새 소식

[아누아] 상품기획/개발 매니저

상품기획
상품기획
경력 2 ~ 15년
정규직
더파운더즈 본사
상시 채용
지원하기

Global No.1 Brand Builder!

고객 관점을 바탕으로 더파운더즈와 함께 밀도 있게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 제품을 기획하실 수 있습니다.
    •  끊임없는 고객관점을 근간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집착하며, 전세계 고객이 원하는 상품 기획 및 출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산업 동향 및 고객 인터뷰 등 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 마케팅/유통 영역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아누아 브랜드 에셋이 담긴 상품기획
    • 소비자 조사, 시장 조사를 통해 신제품 USP 수립 및 임상 설계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브랜드 마케팅의 정의 및 효용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전략 및 실행에 반영하여, 결과 리뷰를 통해 레슨런을 뽑아내시고 다음 실행에 적용하시는 분
    • 의견이 다른 부분에 대해 “그냥 느낌이 그래”보다는 논리, 데이터, 소비자 조사, 사례 등을 기준으로 일관된 의사결정을 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
    •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견 수합 과정을 즐기시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스킨케어 / 색조 베이스 화장품의 상품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소비자 중심 데이터 분석 & 트랜드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D2C & 온라인 기반 브랜드 전략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 &  이커머스 영업과 협업하여 비즈니스적 사고 기반의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ㅣ 이런 경험을 선호합니다.

    • 글로벌 시장을 타겟한 제품기획 및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논리적/구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전략적 문제해결역량이 있으신 분
    • “히어로 스킨케어 혹은 색조 베이스 제품”의 상품기획의 AtoZ 경험이 있으신 분
    • 제조사 연구원으로 상품기획/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ㅣ 정규직 채용 프로세스

    • 채용 프로세스는 위와 같이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되는 경우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서류 전형 검토 결과에 따라 추가 자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1차 인터뷰 이전 사전 콜챗 또는 과제 전형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 채용 확정 후 3개월의 수습 계약직 기간이 있으며, 해당기간에는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ㅣ 지원 방법
     

    • 지원 : 각 공고의 지원하기 버튼으로 온라인 지원
    • 지원 서류 : 이력서(자유양식), 경력기술서(필수), 포트폴리오(필수-상품기획의 기여도 (%)를 표기해주세요)
      • 포트폴리오 내에 상품기획했던 제품 중 1개 이상의 핵심제품의 기획방향성과 기획 여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 기재 해주세요.
      • 노션 링크로 전달 시 공개 범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50MB 용량제한으로 업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지원서 작성란에 구글 드라이브 등 URL 형태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문의 : job@thefounders.kr

    ㅣ 근무 조건 및 환경

    • 근무 시간 : 월~금,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 오후 1시 ~ 오후 2시)
    • 급여 : 면접 후 협의
    •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 타워 8층, 10층
      •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24년 8월 삼성역 파르나스 타워로 오피스를 이전하였습니다.

    ㅣ 성장에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는 것들

    앞으로 있을 더 많은 가능성을 약속드립니다.

    📚 마음껏 배울 수 있게

    역량 성장을 위한 도서와 강의를 예산 제한 없이 지원합니다.

    🍭 일할 '맛' 나게

    활기찬 하루를 위한 아침 식사 제공, 다양한 간식, 커피, 영양제 등을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연 1회 종합건강검진과 유급반차본인과 직계가족(반려동물)의 의료비, 심리상담, 팀원분들의 건강을 위한 운동비를 지원합니다.

    👨‍👨‍👧‍👧 필요할 때 함께

    생일 반차 및 생일 선물, 경조 휴가, 경조 물품, 가족 돌봄 휴가, 육아기 시차출퇴근제 등을 운영합니다.

    🚩 같이 성장할 수 있게

    신규 입사자의 소프트랜딩을 위한 버디 제도, 브랜드 간 lesson&learn 쉐어링 세션, 다른 팀 팀원들과의 랜덤런치, 팀 연합 회식 등을 운영합니다.

    👑 팀원을 위해 특별하게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기프트 지급, 자사 제품 구매 시 임직원 혜택가를 제공합니다.

    📆 연차 사용은 자유롭게

    1시간 단위의 자유로운 연차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불가피한 야근에도 든든하게

    야근 시 저녁 식대귀가 택시비가 지원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누아] 상품기획/개발 매니저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