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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여름 Anua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더파운더즈] CEO STAFF팀 단기 인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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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EO STAFF팀 소개

CEO STAFF팀은 회사의 기업가치 제고를 목표로 일하고, 회사의 이슈/임팩트가 큰 영역에서 TF/PJT 또는 특정 기능, 목적 조직을 담당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CEO STAFF팀은 CEO의 직속 조직으로써, 프로젝트를 Lead / Support / Check 하며 회사의 성장과 목표 달성에 임팩트가 큰 기여를 하기도 하고, 성장 병목을 해결하기도 합니다. 프로젝트는 전략, 글로벌 오퍼레이션, 마케팅, 제품개발, 손익개선, HR 등 조직 전반에 걸쳐져 있고, 기간에 따라 해당 팀에 파견되어 문제를 해결합니다. CEO STAFF팀은 1) 난이도가 높은 문제를 풀고 2) 더 높은 기준을 추구하며 3) 문제해결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4) 정보의 투명한 공유를 통해 상호 교보재가 되며, 구성원 개인의 빠른 성장을 돕습니다. 성장 의지, 책임감, 리더십 등의 역량을 가지신 분들이 오시면 성과를 내시고 잘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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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 CEO STAFF팀 Lead 정준호님 글로벌 300조 자산을 운용하는 PE인 KKR의 포트폴리오사 Value-up 전략을 리드하면서 느꼈던 가장 큰 아쉬움은 성장에 대한 갈증이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에서 일했을 때만이 비로소 기업의 실질적인 가치제고에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음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영업이익을 충분히 남기는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갈증이 컸습니다. 영업이익을 남기지 못하는, 지나치게 차입에 의존하는 비즈니스를 이끌다 보면- 비핵심 비부가가치 성격의 업무에 집중하게 되는 것을 느꼈고 그런 상황에서 많은 회의감을 느꼈습니다. 그 와중에, K컨텐츠/K팝을 필두로 한국에서 출발한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보았고- 더파운더즈를 글로벌 1조 비즈니스로 성장시키고 싶다는 목표로 조인하게 되었습니다 CEO STAFF팀은 어느 회사/어느 팀보다 빠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대한민국 소비재 시장에서 가장 문제 해결력이 좋은 팀이라고 감히 얘기하고 싶습니다. 소비재 가운데 가장 마케팅 격전지인 화장품시장에서 0 to 1 , 1 to 10 을 리드하는 멤버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특히 CEO STAFF팀에서는 회사 성장과 각 사업부의 성장에 필요한 핵심 과제들을 리드/서포트하고 있기에, CEO STAFF팀에 소속되어 일하는 것만으로도 직간접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성장 기회가 많습니다 똑똑하고 성장 의지가 강한 개인에게 CEO STAFF팀 인턴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주 뛰어난 인턴분들과 함께 일하면서 느낀점은 - 인턴의 역량이 뛰어날 수록 팀도 성장하고 인턴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특히 창업 의지가 있거나, 창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호기심이 있는 분들에게 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CEO STAFF팀 시니어 매니저 허소미님 아누아 인턴으로 커리어를 시작하며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그 상품의 마케팅까지 직접 해보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고객 관점에서 가설을 수립하고 논리적으로 검증해나가며 성과도 내보는 즐거운 경험을 했습니다. 제가 낸 성과에 따라 더 큰 권한과 책임을 얻었고 그 결과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CEO-STAFF팀으로 이동하여, 일본과 북미라는 해외시장에서 제품 기획과 마케팅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회사가 국내외로 성장함에 따라 개인에게 주어지는 기회가 많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처음 커리어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논리적인 가설 설정과 검증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무엇보다 타 회사에 비해 성과를 냈을 때의 더 큰 권한과 책임을 확장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능동적으로 성장의 기회를 찾아 나서고,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분들께 특히 잘 맞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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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업무

글로벌 및 국내 브랜드 사업 전략 실행을 위한 문제 해결 실무 팀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인사이트 도출 및 실행 서포트 조직 관점에서 운영 효율성 제고

💡 자격 요건

전략적이고 구조화된 사고 능력 보유하신 분 고객 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가설 수립 및 검증하는 데에 매력을 느끼시는 분 논리적 사고력과 분석력을 통한 문제 정의, 우선순위 설정,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높은 기준을 갖추고 문제 해결 및 실행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를 가지신 분 유효한 의견과 피드백을 수용하여 팀과 함께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분

👍 우대 조건

경영/전략 차원에서의 문제 해결에 관심이 있으신 분 스페셜리스트보다 스마트 제너럴리스트로서의 성장에 흥미가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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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턴 채용 프로세스

지원서 접수

서류 전형

1차 인터뷰

합격 후 3개월 인턴쉽

인턴쉽 평가 (전환형)

정규직 전환 (전환형)

채용 프로세스는 위와 같이 진행됩니다. 상황에 따라 변동되는 경우 개별 안내 드립니다. 서류 전형 검토 결과에 따라 추가 자료를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1차 인터뷰 이전 사전 콜챗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최종 합격 후 인턴 업무 기간 동안 정규직 전환 제의를 드릴 수 있습니다. 제출자료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서 허위사실이 반결될 경우 채용이 취소됩니다.

지원 절차 및 안내 사항

지원 방법 : 각 공고 하단 지원하기 버튼으로 온라인 지원 지원 서류 : 이력서(자유 양식, 자기소개서 포함), 포트폴리오(선택) 자기소개서 필수 문항 지원 동기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노력한 경험을 소개해주세요. 근무 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 오후 1시 ~ 오후 2시) 근무 개시 : 협의/조정 가능 근무 기간 : 3개월 이상 근무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43 신덕빌딩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5분 거리) 문의 : job@thefounders.kr로 메일 발송 또는 오픈채팅 * 채용시 마감